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온라인 게시판에 보온팔찌냥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귀여운 고양이 사진 인데요....

 

주인의 팔목을 껴안고 자는 모습이 마치 사람이 팔찌를 한거 같은 모습에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겨울을 대비해서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 키워야 겠네요...ㅎ

고양이도 따뜻하게 곤히 잠들었는데요...ㅋ

 

 

 

먹이를 먹는 고양이의 절묘한 매치..

착시현상..? 나 어딨게...?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사람을 정복하려고 하는 고양이들....

고 녀석들 참... 어지간 하네요..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뭘 봐요.... 나한테 뭐 볼일 있소...?

 

걍.... 놔두고 가셔요....어 좋다...

자세 한번 끝내 줍니다.

 

 

꼼짝마... 손들어,,

살려 주세요... 고양이 살려...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어제 넘 달리신 고양이

숙취가 안 풀리네.. 숙취엔 물이 최고여..~~~

 

 

야...잠깐만.... 나 여기 있어...

메시야... 잠깐만 기달려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

 

상어야? 고양이야? 정체가 뭐야..

 

 

 

 

어찌 합성티가 팍팍 나네요....

허리가 유연하네요

 

보온팔찌냥 귀여운 엽기 고양이들

 

컴터 삼매경에 빠진 고양이....

컴터 보니 상당히 오래된 버젼 이네요.... ㅋㅋ

 

 

. .
일상 2013. 3. 5. 10:32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